ZUMVU

cacaoyami

    Added on 10 September 2021
    밤알바는 어떻게 시작하여야 하는가?

    최근 코로나와 더불어 경기 불황으로 바람에, 젊은 여성들의 일명 밤알바 대한 자발적인 구직활동이 늘어 나고 있다. 여성들은 대부분 야한 스타일링을 통해 남자 손님들 옆에서 술 보조와 스킨쉽으로 단골 손님들을늘려가며 같이 술을 마시고 대화를 나누는 등의 기분을 맞춰주는 시급 또는 페이를 지급 받는일에 꺼리낌 없이 룸싸롱 알바에 꺼리낌 없이 뛰어 들고 있다

    최저 임금에도 못 미치는 현실과 사치와 과시를 조장하는 사회 분위기, 물질 만능주의 조장 등에 이유로 단기간에 큰 돈을 벌수 있는 밤알바, 노래방알바, 룸싸롱알바 들의 페이들에 관심을 갖는 여성 알바 종사자 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이러한 분위기는 다른 이유들도 있겠지만, 지금 우리의 사회적 현실을 대변하고 있다고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렇다고 하여, 이런 현실이 마냥 잘못 되었다고 비판 할 수만은 없다. 금전적인 돈이 오가는 어떠한 계층에서건, 공급가 수요는 존재 하기 마련이고, 흔히들 이야기 하는 지하 경제도 어느정도 자금 순환이 되어야 일자리와 생활고에 시달리는 사람들이그나마 숨통을 트일수 있기 마련이기 때문이다. 그중에서 가장 퀼리티가 높고, 여성들의 외모와 서비스의 질이 높은 알바가 룸싸롱 알바 중에서도 텐프로 - 텐프로 알바, 텐카페 - 텐카페 알바 이다.

    이들은 주로 텐프로구직, 텐프로구인, 텐프로구인구직들을 통해서 또는 텐카페구직, 텐카페구인, 텐카페구인구직등을 통해 밤알바를 시작하곤 하는데, 그러한 구인 중계 사이트가 이지알바와 퀸알바들이다.흔이 이런 밤알바나 룸싸롱알바들은 룸싸롱구직, 룸싸롱구인, 룸싸롱구인구직 사이트를 취급하는 구인 구직 사이트에서 정보들을 얻기도 하는데, 네이버 검색보다 구글에서 검색해야 더 많은 양의 구직 정보를 찾을 수있을 것이다.이들은 이런 사이트들에서 보통 일에 적응을 잘하고 고 페이에 대한 욕심이 생기게 되면, 룸싸롱알바나 노래방알바 등으로 이직을 하기도 한다.


    https://ezalba.com

    loader
    View More